보도자료

영암군장애인종합복지관, KBS강태원복지재단 ‘겨울쿨쿨’ 공모사업 선정

작성자 정보

  • 상담사례지원팀2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b5025627465d495009489cc950149fec_1762998932_6874.jpg


영암군장애인종합복지관(관장 김철진)은 KBS강태원복지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「어르신 물품 지원사업 ‘겨울쿨쿨’」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.

이번 지원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난방비 부담과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. 복지관 이용 장애인 및 재가장애인을 사전 조사를 실시하여, 총 8명의 어르신에게 겨울이불 세트를 전달했다.

영암군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“작은 물품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위로와 마음의 온기를 전할 수 있었다”며, “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과 장애인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”고 전했다.

KBS강태원복지재단 관계자 또한 “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복지기관과 협력해 나가겠다”며 “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 

이번 ‘겨울쿨쿨’ 사업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, 지역사회 내 이웃 간 정을 나누고 복지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었다. 
 

기사출처: 전남장애인신문 (http://www.jnablenews.com/main)
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